하지만 너무 들이되면 진상취급당하고 이따 본격 애무시 손해볼수도 있다는점!
→ 보통 각 지역 경찰서들은 이미 오피 업자들에게 모두 매수되어있다. 오피에서 단속에 걸리는 경우 광수대(광역수사대)에서 뜬 경우거나, 특별 단속기간 혹은 계도기간에 건수가 필요해서 업자들에게 훼이크 정보를 넘기고 쳐들어오는 경우가 있다. 그 밖에 형사들은 각종 유흥 포탈 사이트들을 매의 눈으로 주시하면서 손님으로 가장하여 함정수사를 하기도 한다.
결국 존나 돈 아까운 짓이라는 거네. 고맙다 오피같은거 절대 안갈게. 어차피 간 적 없지만
사실 그런만큼 애인모드,마인드가 강점이어야 하는데 애인모드가 엄청 뛰어난 언니는 좀 적습니다
당시에는 오피라는 단어가 그런 어감으로 사용되지 않았다. 만약 오피닷컴이 사라지지 않았다면 오피라는 단어의 어감은 지금과 크게 달라지지 않았을지.
위에서 말햇지만 몸팔 정도면 어느정도 생겻다는거니 남친이 있는건 어찌보면 당연한거지.
여긴어때 주소 소개의 매력적인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주제는 여러분이 기다리고 있던 놀라운 모험을 제공합니다. 여행을 많이 다녀보신 분이든 새로운 지식을 찾고 있는 분이든, 여긴어때 사이트는 특별한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이때문에 대충 몸만 대주고 애교있게 대한다 라는 수준으로 거품이 약간 껴있습니다
잘난체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여기어때의 시그니처 컬러를 배경컬러로 하고
강남오피, 강남휴게텔, 오피사이트배달노출, 야노퀸, 야외노출, 오프계, 커플교환, 팸돔
아무리 지들이 자발적으로 ㅂㅈ를 판다고는 하나 내 여동생보다 어린 여자애들에게 지들 아버지뻘들 되는 손놈들 호실로 넣어주다보면 정신적으로 피폐해진다. 사회적으로 잉여 인간들 밑에는 인간 쓰레기들이 있는데, 돈을 얼마를 벌건간에 그런 유흥쪽에서 실장 직함으로 오래 일하거나 오래 일했다는 것 자체가 인간 쓰레기들이라 보면 된다.
→오히려 오피일을 하면서 세상에는 아직도 착하고 성실한 여자애들이 많다는 것을 알았다. 외모를 떠나서 (솔직히 나이만 젊고 웬만큼 꾸미면 한국여자들 대부분 유흥쪽에서 일하기 쉽다) 지금 이 순간에도 눈한번 딱 감고 한번에 목돈을 벌려는 여자애들보다 더운곳에서 땀흘리고 추운곳에서 떨어가면서 학비를 벌고 애정전선과 생활전선의 제 자리를 지키는 여자애들이 더 많다. 또는 한때의 그런 경험 때문에 지금의 남친에게 드는 죄책감에 제대로 숨도 못쉬고 사는 애들도 부지기수다.
바라만 봐도 가슴이 뚫리는 한강 위를 직접 노를 저어 가로지른다고 상상이나 해봤을까요?! 뚝섬에 위치한 퍼플 껌은 한 번도 오피 해보지 못했던, 이색 카약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곳이에요.
- ‘Secure reservation system’ the place much better accommodation is offered if the reservation is cancelled.